안녕하세요. 라뽐므입니다. : )

오늘 포스팅은 경기도 워터파크 추천 & 안내 12편 ( 아쿠아필드 하남 )입니다.

시작합니다.


아쿠아필드 하남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3층에 위치한 아쿠아필드 하남입니다.


▶ 이용요금 안내입니다. ◀ 

◎ 워터파크 블루시즌 (2019.7.20 ~ 8.18) 대인 54,000원 / 소인 44,000원입니다.

· 대인 : 중학생 이상 / 소인 : 36개월~초등학생입니다.

· 입장 후 최대 6시간까지 이용가능하며, 이용시간 초과 시 시간당 5,000원의 추가 요금을 받습니다.

 (찜질스파, 워터파크 동일)

·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 찜질스파 주중 대인 21,000원 / 소인 17,000원입니다.

◎ 찜질스파 주말&공휴일  대인 23,000원 / 소인 19,000원입니다.

- 유아, 소인, 국가유공자, 장애인 입장 시 반드시 증빙서류를 지참 하셔야 합니다.

▶ 운영시간 안내입니다. ◀

◇ 워터파크 블루시즌 (2019.7.20 ~ 8.18) 실내 09:00~21:00 / 실외 10:00~20:00까지입니다.

◇ 찜질스파 주중 08:00 ~ 23:00 / 주말·공휴일 07:00 ~ 23:00까지입니다.

▶ 렌탈품목 안내 및 요금입니다. ◀

워터파크 블루시즌 (2019.7.20 ~ 8.18)렌탈품목 안내 및 요금입니다.

◎ 구명자켓 대여료 5,000원 / 보증금 1,000원입니다.

◎ 바스타월 대여료 5,000원 / 보증금 1,000원입니다.

◎ 썬베드 대여료 40,000원 / 보증금 10,000원입니다.

◎ 커플 썬베드 대여료 90,000원 / 보증금 10,000원입니다.

◎ 파라솔 대여료 70,000원 / 보증금 10,000원입니다.

◎ 카바나 대여료 300,000원 / 보증금 10,000원입니다.

* 렌탈품의 반납확인 후 보증금을 반환해 드립니다.

찜질스파 렌탈품목 안내 및 요금입니다.

◇ 커플 찜질복 대여료 10,000원 / 보증금 5,000원입니다.

◇ 영유아 가운 대여료 5,000원 / 보증금 5,000원입니다.

◇ 릴렉스 타월 대여료 5,000원 / 보증금 5,000원입니다.

◇ 보드게임 대여료 5,000원 / 보증금 10,000원입니다.

▶ 워터파크 시설 안내입니다. ◀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유수풀

- 유수풀 느린속도로 물이 순환하여 가만히 있어도 마치 흐르는 강물에 몸을 맡긴 듯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바데풀

- 바데풀 물의 부력과 압력을 활용한 마사지 기능이 있으며, 등과 허리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는 

파워마사지와 전신을 마사지해주는 하이드로젯으로 뭉친 근육과 쌓인 피로를 풀어줍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라군풀

- 라군풀 물의 흐름이 거의 없어 풀장 안에 설치되어있는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웨이브바 

- 웨이브바 물놀이에 지친 몸을 달래줄 맥주, 논알콜 칵테일, 음료, 스낵 등 다양한 먹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다크트위스터 

- 다크트위스터 터녈 형태의 파이프 슬라이드로 암흑 속에서의 짜릿한 스릴감과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스카이트위스터 

- 스카이트위스터 슬라이드 상단을 오픈하여 바깥의 풍경과 함께 2번의 연속커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보텍스풀 

- 보텍스풀 물이 안쪽으로 회전하는 풀로 국내 워터파크 최초의 소용돌이 풀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스플래쉬키즈

- 스플래쉬키즈 워터스프레이, 바닥분수 등이 설치되어있어 물에 들어가지않아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키즈슬라이드 

- 키즈슬라이드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키즈용 슬라이드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키즈풀 

- 키즈풀 낮은 수심의 유아용 물놀이 풀로 보호자가 안심하고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주니어풀

- 주니어풀 낮은 수심의 어린이 전용 풀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자쿠지

- 자쿠지 자쿠지는 물에 기포가 발생하도록 한 욕조라는 의미로 4계절 모두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온유지에 도움을 주는 풀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샌드풀

- 샌드풀 촉각을 발달시키는 모래를 설치하여 유아의 상상력을 유발하고 정신적, 육체적 성장에 도움을 주는 유아전용 풀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테라피스파&아로마스파

- 테라피스파&아로마스파 4계절 내내 노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아로마 등 다양한 입욕제를 사용하여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인피니티풀 

- 인피니티풀 L자형의 국재 최장 인피니티풀로 자연 그대로의 햇살과 함께 주변 경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수유실 

- 수유실 수유가 필요한 아이에게 편안하고 쾌적하게 수유하고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의무실 

- 의무실 물놀이 중 다쳤을 경우 치료와 안정, 상처소독, 응급처치 및 병원 후송업무를 돕고있습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카바나 

- 카바나 물놀이 중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주변 경치를 바라보며 편안학 휴식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찜질방 시설 안내입니다. ◀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커먼홀

- 커먼홀 락커룸과 이어지는 통로로 모든 찜질스파 이용고객을 위한 휴식공간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풋스파

- 풋스파 아름다운 한강 뷰를 감상하며 족욕을 통해 피로를 풀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참숯방 강원도 횡성 참나무 소재의 참숯을 사용한 찜질룸으로 참숯의 음이온이 공기를 정화하고 체질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 황토방 품질이 우수한 고창 황토를 사용하여 원적외선을 통해 심리적 안정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공간입니다.

- 불가마 아로마 수증기와 고온에 의해 몸 스스로 열을 발생시키고 땀을 다량 배출하게하여 노폐물 제거와 혈액순환에 효과적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편백나무방 

- 편백나무방 편백나무의 피톤치드와 숲 속 영상으로 마치 자연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소금방 세계적으로 유명한 청청소금 히말랑 암염 원석을 사용하여 노폐물제거, 각질제거, 피부염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 릴렉스룸 고급 리클라이너 체어에서 편안하게 수면을 취하거나 TV,영화,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성인전용 힐링공간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쉼스파 

- 쉼스파 전문 테라피스트 손길로 간단한 부분마사지부터 스페셜케어까지 다양한 에스세틱으로 몸의 피로와 피부미용에 탁월한 힐링공간입니다.

- 키즈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보호자는 편히 휴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어린이 전용 놀이공간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미디어아트룸 

- 미디어아트룸 360도 파라노말 영상을 활용한 시설로 다양한 테마가 있는 영상과 함께 온열찜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힐링홀 TV를 시청하거나 상영되는 영화를 즐기며 일상을 잊을 수 있는 휴식공간입니다.

- 맥반석룸 경북 예천 맥반석을 사용하여 몸 안에 쌓인 중금속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체질개선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입니다.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구름방 

- 구름방 촉촉한 미스트로 구름 이미지를 연출하여 마치 구름 안에 있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부대시설 및 편의시설 안내입니다. ◀

출저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 샐렉더테이블 

- 샐렉더테이블 찜질스파, 워터파크 모두에서 이용가능하고 신세계푸드의 다양한 대표 메뉴가 입점하여 든든하고 맛있는 음식,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식류 : 쇠고기미역국 / 양식류 : 왕돈까스 / 중식류 : 자장면&탕수육셋트 / 음료 : 콜라, 사이타 / 분식류 : 떡볶이, 순대 등이 있습니다.

- 자니로켓 미국 정통 프리미엄 햄버거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파스넥 찜질스파에서 흘린 땀을 식혀줄 추억을 담은 전통적인 먹거리와 간단한 스낵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컨시어즈 음식물, 이동제한물품 등을 컨시어즈 데스크에 맡기면 직원이 안전하게 보관해드립니다.

- 아쿠아샵 다양한 브랜드의 비치웨어와 물놀이용품, 아쿠아필드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시그니처 상품을 자유롭게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경기도 워터파크 추천 & 안내 12편 ( 아쿠아필드 하남 )이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라뽐므

국내 여행지와 연애관련 팁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