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포항맛집추천] 1992덮밥&짜글이 포항점

by 라뽐므 2024.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뽐므입니당

처음으로 제 일상 관련해서 쓰려고하니까 많이 어색하고 떨려요..!
한참 블로그를 쉬다 다시 시작하려고하니까 엄청 막막하긴한데
그래도 용기내서 한 번 다시 시작해보려고합니다
앞으로 많은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할테니 많은 응원부탁드려용!!

주뽐므의 일상

오늘은 1992덮밥&짜글이 포항점에 다녀왔어요
남자친구가 짜글이를 워낙 좋아해서 제가 볼 일 본다고 못보는 날 혼자 찾아서 다녀왔더라구요
그러면서 너무너무 맛있었다고 다음에 같이 가자고해서 가보게됐습니당

실은 이 날이 첫 방문은 아니였구 이미 두번은 더 다녀왔었는데 너무 맛있기도 맛있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꼭 소개해드리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위치세명기독병원 맞은편, 텐퍼센트 커피 오광장점 건너편에 위치하고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차자리를 아주 잘 찾으셔야돼요ㅠㅠ

영업시간월~토 11:00 - 21:00 
일요일 휴무
전화 054 727 7278

 

주뽐므의 일상

외부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서 눈치보지않고 메뉴 구경도하시고 고르고 들어가셔도 돼용

주뽐므의 일상

입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전경이에용
물레소리도 너무 좋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너무 예쁘죠?
식기반납하는곳으로 가면 화장실이 나와용ㅋㅋㅋ뒷간이라고 적혀있네용

주뽐므의 일상

바로 왼쪽에서 음식이 나오고 물과 음료는 셀프에용

주뽐므의 일상

키오스크로 주문하시고 여기서 바로 꺼내가시면되구
식혜는 얼어있으면 다른걸로 바꿔주시는것같더라구용
저는 새로운 도전은 잘 안해서 매번 탄산만 먹는데 남자친구는 꼭 식혜를 먹더라구요
엄청 맛있나봐요

주뽐므의 일상

저는 육회비빔밥을 너무 좋아해서 여기가서 매번 육회덮밥을 먹어요ㅋㅋ
참기름 뿌려서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구 먹다가 기름지다싶으면 양파장아찌랑 김치먹으면 싸~악 내려가더라구용
계란찜도 퍽퍽하지않고 적당하니 맛있구
저 빵이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안에 팥들어가있어서 디저트로도 괜찮더라구용

주뽐므의 일상

남자친구는 이 날 마약 고추장 돼지덮밥을 먹었나봐요
밥도 곱빼기로시키고 남김없이 싹싹 다 긁어먹었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이상 1992덮밥&짜글이 포항점 다녀온 후기였습니당

제 일상을 처음 글로 쓰려고하니 너무너무 부끄럽네요
많이 모자란 글이지만 처음이라 서툴러서 그런가보다 이해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세용



 

 

 

반응형